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지사장 유효상)가 썸머 홀리데이를 컨셉으로 브랜드가 가진 문화, 라이프 스타일과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는 감각적인 썸머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총 2개의 짧은 에피소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특별한 여름을 꿈꾸는 청춘들이 낯선 여행지에서 만나는 그들만의 썸머 스토리’를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프랑스 도빌과 미국 포틀랜드 두 도시를 배경으로 한 영상을 통해 리바이스는 꾸미지 않은 에너지와 열정, 매력을 가진 청춘들의 자유로운 모습과 스타일리시한 썸머 아이템들을 효과적으로 담아내며 빛나는 청춘들의 썸머 홀리데이를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에피소드는 프랑스의 아름다운 바닷가 휴양 도시 도빌로 여행을 떠난 파리지앵 친구들의 이야기이다.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여행을 선택한 아티스트와 음악가 친구들은 휴양지에 어울리는 썸머 데님 숏츠와 하와이안 패턴의 셔츠와 티셔츠를 매치하여 쿨하고 힙한 느낌을 연출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미국 포틀랜드로 휴가를 떠난 친구들의 썸머 피싱 홀리데이 이야기로 8월 공개된다.

리바이스는 이번 썸머 스토리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리바이스 썸머 영상 속 프랑스 도빌로 여행을 떠난 두 친구처럼, 같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가고 싶은 여행지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여름 바캉스 필수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영화 같은 영상과 매력적인 음악이 더해진 이번 리바이스 썸머 홀리데이 스토리 영상은 리바이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속 썸머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몰(levi.co.kr)과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