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시크해진 바캉스 시즌 뉴 버전

라이 아이웨어의 틴트 선글라스 ‘LES502’

 

디자이너 이상봉의 하우스 브랜드 ‘라이 아이웨어(LIE EYEWEAR)’에서 기존의 틴트 선글라스 ‘LES501’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LES502’ 라인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LES502’는 프레임이 원형에 가까웠던 이전 라인과 달리 사각으로 디자인하여 시크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그란 얼굴을 보완하는 효과까지 겸비했다.

또한 미러 코팅 농도를 낮춘 다크 블랙을 추가하여 깔끔함을 강조하고 베타 티타늄을 소재로 사용해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라이 아이웨어 관계자는 “’LES502’는 반사되는 빛에 따라 렌즈가 다양한 색상으로 변하기 때문에휴가지에서 더욱 돋보인다”며 “강렬한 햇빛에 의해 눈 건강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어 효율적인 선글라스다”라고 설명했다.

 ‘LES502’는 블랙/블랙, 골드/블랙, 그레이/블루 총 3가지 컬러가 있으며 라이 아이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 아이웨어 공식 홈페이지 : http://www.lie-eyewear.com/main/main.html

라이 아이웨어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eeyewea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