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3년 연속으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제품을 공식 후원하고, 2018년 부터 ‘미스코리아 미(美) 에프알제이’ 타이틀로 시상을 진행한다.

올해에도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에프알제이는 본선 후보자들의 매력을 한층 빛낼 수 있도록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미코진(미스코리아진)’을 포함한 티셔츠, 숏팬츠 등 각양각색의 제품 280여벌을 지원한다.

또한, 공식 협찬사로서 ‘미스코리아 미(美) 에프알제이’ 타이틀로 진행되는 시상에는 에프알제이 성창식 대표가 직접 시상하며 축하를 전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미스코리아 미의 영예와 함께 1년 동안 에프알제이 브랜드 홍보대사 및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후보자들이 입게 되는 미코진은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할 수 있도록 발목까지 오는 앵클 기장에 힙의 곡선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원단을 활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후보자들은 합숙기간 동안 에프알제이 제품을 착용 후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62주년을 맞이하게 된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오는 7월 4일 수요일 저녁 7시 잠실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