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아이들의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안전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키즈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활동적인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고려한 ‘활동 과학 시스템’을 적용한 이번 ‘2018 키즈 서머 컬렉션’은 자외선 자단,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 쾌적함을 유지시켜주고,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일반형과 집업형 상의와 롱팬츠와 쇼츠 하의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래시가드 세트와 아쿠아슈즈, 모자 및 가방 등을 소품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키즈 집업 래시가드 세트’는 에어로쿨 원사를 적용해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핫핑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파스텔톤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키즈 스퀘어 로고 컬러 블록 래시가드 세트’는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으로 장시간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고, 가슴 중앙 박스 로고와 소매에 레터링 포인트로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다. 색상은 라벤더, 핫핑크, 그레이, 라임 4가지이다.

아쿠아 슈즈인 ‘키즈 삭웨이브’는 스판덱스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고, 환기 구멍이 있는 밑창으로 땀과 물을 빠르게 배출해 준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 아쿠아 씨, 하와이안 오션 4가지이다. 벨크로 디자인으로 신고 벗기가 편한 경량 샌들인 ‘키즈 네오 벤트 2’는 발 앞부분에 토캡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 발을 보호해준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 2가지이다.

(좌)키즈 워터캡 (우)키즈 힙색

한편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품인 소품들도 함께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키즈 워터캡’은 부드럽고 시원한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으로, 길고 넓은 차양으로 귀와 목을 완전히 감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색상은 네이비, 핑크, 블루 3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들도 여닫기가 편한 지퍼를 적용한 ‘키즈 힙색’은 멀티 포켓 구성으로 수납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카메오 블루, 핑크, 민트, 제트 블랙 4가지로 선보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아이들이 물놀이, 캠핑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좀 더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노스페이스 키즈 서머 컬렉션은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탁월한 활동성과 안정성을 제공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