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18 업그레이드된 맥시멈 벤치파카 출시를 기념하여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젝트엠은 오는 21일부터 7월 15일까지 전국 프로젝트엠 매장과 자사몰에서 벤치파카 선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8년 더욱 새로워진 프로젝트엠의 ‘맥시멈 벤치파카’는 프리미엄 오리털과 거위털을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뿐만 아니라 기능성 디자인을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겉감소재를 TPU 필름 처리로 내구성을 향상, 워터푸르프 가공 처리로 생활방수 및 방풍이 가능하다. 넥 안쪽 부분은 고밀도 폴라폴리스를 적용해 터치가 부드럽고 보온력 유지에 강하다. 긴 기장으로 앉을 때 불편할 수 있는 부분은 사이드 스냅 버튼을 통해 활동성을 높여주었고, 겨드랑이 아래 부분 절개 라인을 통해 슬림한 핏을 선보인다.

또, 기존 롱패딩 착장 시 최대 단점이었던 하의 포켓 사용의 어려움을 보완하고자 히든 지퍼를 통해 하의 포켓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 포켓’ 기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 손목부분에 교통카드 등 외부 활동에 필요한 수납을 위한 히든 포켓을 넣어 편리성을 더했다.

맥시멈 덕다운의 경우 후드를 제외한 몸판, 소매 부분이 모두 오리털로 충전되어 보온성을 더욱 높였으며, 소비자가는 199,900원이며 선구매 프로모션 기간에는 35%할인된 금액 129,000원이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다크네이비 총 3가지.

맥시멈 구스다운은 앞지퍼를 완벽하게 막아주는 플라켓에 자석스냅을 달아 간편한 착용과 보온성 강화를 돕는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맥시멈 구스다운 구입 시 실내외 온도차이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숄더 스트랩’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는 279,900원이며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시 199,000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컬러는 화이트, 블랙, 챠콜 총 3가지이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슬림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 전용 벤치파카도 출시되었으며, 컬러는 화이트, 블랙, 다크네이비 총 3가지이다.

한편, 맥시멈 벤치파카 선판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젝트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