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6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 응원에 나설 여성들의 거리 응원 룩 고민을 해결할 ‘레드 앤 화이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와일드로즈는 이 달부터 전국 매장에서 열렸던 ‘Red Red Red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이어, 한 여름 레드와 화이트의 경쾌한 색감 조화로 개성 있는 응원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레드 앤 화이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와일드로즈의 레드 앤 화이트 컬렉션은 티셔츠, 스커트와 팬츠, 그리고 재킷과 신발 등 모두 강렬한 레드 컬러와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땀이나 열기를 빠르게 흡수하는 기능성 소재들을 적용하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시원한 와일드로즈 로고 반팔 티셔츠에 발랄한 느낌을 주는 스커트, 팬츠를 더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응원 패션을 완성할 수 있으며, 레드 컬러 재킷도 새벽 시간대 일교차가 큰 날씨에 체온을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니삭스나 스카프, 반다나 등 액세서리로 디테일한 포인트를 주면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와일드로즈 노우송 디자인 이사는 “4년마다 찾아오는 월드컵에 맞춰 한층 스포티한 레드 컬러 룩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며 “와일드로즈의 레드 앤 화이트 컬렉션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열정적인 거리 응원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