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_ 소매 빅로고형 래쉬가드

라이프스타일 리딩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수상레저의 계절을 맞아 바다와 계곡에서 안전하게 몸을 보호해 줄 ‘2018 썸머 래쉬가드’를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018 썸머 래쉬가드'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고급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면서도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 흡습속건 기능을 더해 물놀이 후에도 안정적으로 체온 조절이 가능하며 UPF+ 소재가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해줘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디스커버리 특유의 감각적이고 활기넘치는 탐험 감성이 잘 표현된 ‘소매 빅로고형 래쉬가드’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여름 TV CF에서 공유가 착용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전체 비비드한 오렌지컬러가 화사하며 톡톡 튀는 매력을 풍기고 언발란스하게 한쪽 소매에 적용된 블랙 컬러가 포인트 되면서 빅로고로 레트로 스타일의 경쾌함을 더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_ 말리부 래쉬가드

이외에도 전면 네온 라임 컬러와 어깨부터 소매로 이어지는 네이비 컬러가 독보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래글런 블록형 래쉬가드’와 끝없이 청량하게 펼쳐지는 말리부 해변을 쏙 빼닮은 ‘말리부 래쉬가드’ 등 선보였다. 또, 래쉬가드 끝단 내부에 비치팬츠와 연결 가능한 고정 스트링을 적용해 수중활동시 상의가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는 등 움직임이 많은 레저활동을 고려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 쓴 점도 돋보인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의 여름 베스트 아이템인 래쉬가드는 고급스러운 소재로 활동성이 좋고 자외선을 탁월하게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디스커버리의 탐험 감성이 반영된 디자인으로 매년 큰 인기를 끌었다”며 “어느 때보다 핫할 2018년 여름을 겨냥한 이번 신제품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