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폴햄>

㈜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의 폴햄(POLHAM)이 ‘코카-콜라(Coca-Cola)’와 만나 올 여름, 톡톡 튀고 개성 있는 협업을 진행했다. 또한 이번 여름 시즌을 시작으로 F/W 시즌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폴햄 고유의 헤리티지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 그리고 시그니쳐 컬러를 바탕으로 한 아이템들에 코카-콜라 특유의 컬러를 덧입혀 탄생시킨 스페셜 라인이다. 폴햄과 코카-콜라의 스페셜 브랜딩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로 위트있는 디자인과 함께 담아내었다.

특히 코카-콜라의 레드계열 컬러를 폴햄 아이템에 투영해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폴햄 X 코카-콜라 컬렉션은 11가지 스타일의 의류를 필두로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 아이템을 매칭시켜 다양한 스타일을 강력하게 선보이며, 5월말부터 전국 폴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폴햄>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브랜드, 코카-콜라 그리고 폴햄과의 만남은, 개성 있고 펀(fun)한 아이템을 원하는10~20대를 포함하여 전 연령이 소화할 수 있어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으로도 제격이다.

폴햄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당사는 높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금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통해, 수 많은 소비자와 코카-콜라 매니아들에게 ‘질 좋고 예쁜 코카-콜라(Cocaa-Cola) 티셔츠’를 선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