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드레스가든 LYCRA SPORT PCE™ 플랫폼 런칭

인비스타 코리아㈜가 라이크라 브랜드의 혁신과 스토리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15일 드레스가든에서 'INNOVATION ATTITUDE' 을 주제로 새로운 LYCRA SPORT PCE™ 플랫폼 런칭과 라이크라 60주년을 기념하여 애슬레져 19’S/S 트렌드 발표 및 새로운 이노베이션 발표를 갖는다.
애슬레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라이크라? 소재는 최근 발표한 LYCRA SPORT PCE™ 플랫폼의 기술과 전략을 글로벌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공개한다.

이날 쿨맥스 소재 역시 어반 아웃도어와 캐주얼에서 적용이 가능한 새로운 이노베이션 전략을 발표하고 원단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비스타의 새로운 제품들도 소개될 예정인데 COOLMAX EcoMade  소재와 최근 런칭한 고기능성의 지속가능한 제품인THERMOLITE T3 EcoMade 충전제, LYCRA? T400 with EcoMade 소재 등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정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인비스타 측은 “쿨맥스, 라이크라, 써모라이트를 사용하는 17개의 주요 인비스타 협력 원단업체 및 원사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에 진출해 있는 아웃도어, 액티브 스포츠, 캐주얼, 언더웨어 브랜드 및 리테일러까지 다양한 어패럴 사업 분야 담당자들이 방문할 예정으로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 기대했다.

조정희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