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전개하는 「모에(MOE, Moment Of Experience)」가 여행 속 순간의 경험을 담은 리조트 컬렉션 ‘스테이’를 전개한다.

리조트 컬렉션 ‘스테이’는 여름이 길어진 시즌성을 반영하여 온 타임 개념을 더한 시즌과 시즌사이 캡슐 컬렉션 형태로 출시하였다.

‘스테이’ 컬렉션은 여행을 계획하는 순간의 설렘부터 한 낮의 햇살을 즐기는 여유, 그리고 여행이 끝나는 마지막 밤의 아쉬움까지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여행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순간과 느낌들을 옷으로 풀어냈다. 여행이라는 단어에서 느껴지듯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내추럴하게 표현하였으며 유연한 실루엣과 모에 특유의 디테일이 더해졌다.

리조트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를 중심으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와 가디건,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 도심에서도 연출 할 수 있는 셔츠, 티셔츠, 와이드 팬츠 등  트렌디한 어번 리조트룩으로 구성하였다. 소재는 코튼, 린넨, 쉬폰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열대의 자연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트로피컬 프린트를 사용하여 랩 원피스, 점프 수트 같은 블라우스와 팬츠 셋업, 롱 스커트, 스카프와 가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러는 맑은 스카이 블루, 부드러운 모래사장의 샌드 컬러, 싱그러운 식물의 딥그린 등 자연에서 보여지는 색감으로 컬렉션을 드라마틱하고 풍성하게 선보였다

한편, 「모에」는 리조트 컬렉션 ‘스테이’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00만원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스테이 미니 클러치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에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