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니트 브랜드 최상의 품질 공인

 

 

정호진 대표이사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어느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최상의 품질을 고집하는 니트 브랜드인 ‘정호진니트’가 올해 2018 대한민국 패션 품질 대상에서 여성 니트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다.

10년 연속 품질 인증을 받는 정호진 니트는 더 이상 경쟁자가 없는 무소불위의 1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 대표 니트 브랜드’‘ 니트 업계 1위’… 정호진니트를 수식하는 이와 같은 표현들은 브랜드의 신뢰도를 방증한다.

여타의 동종브랜드들이 시장 경쟁에서 밀려나면서 정호진니트는 국내 대표 여성니트 브랜드로 굳건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정호진니트만의 롱런 비결은 비교 우위의 품질 유지에 있다. 세월의 흐름속에서 트랜드는 지속적으로 변하지만 정호진니트의 품질은 절대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니트’라는 소재의 특성상 원사의 퀄리티가 제품의 품질을 결정하므로 정호진니트의 품질유지는 여타 우븐 브랜드 보다 더욱 까다롭고 어렵다는 면에서 브랜드의 장수는 더욱 높이 평가받고 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정호진니트는 1975년 론칭 이후 40년간 단 한 번도 마이너스 성장을 해 본 적이 없을 정도로 한결같은 고객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호진 니트는 이태리와 일본에서 직수입하는 최고급 원사를 사용, 100% 국내 생산을 통해 상품의 퀄리티를 철저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철저한 품질관리와 다품종 소량 생산, 대표이사인 정호진 디자이너를 비롯해 디자인실 특유의 손맛과 고급 소재 고수 등 ‘좋은 재료로 만든 제품은 거짓말 안한다’는 믿음을 회사의 모토로 삼고 품질에 대한 세심한 정성과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정호진 니트의 품질력은 심사위원들로부터 최상의 점수를 갱신하고 있다.

정호진니트는 여전히 롯데백화점 오픈 멤버로 굳건히 유통을 전개하며 독보적인 매니아층을 보유하며 20개 백화점에서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