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소품과 믹스 앤 매치 가능한 라인 강화
3월말까지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최대 30% 할인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이 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하고 새봄맞이 침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사리빙은 지난해에 이어 가치소비 확산과 홈퍼니싱 열풍이 이어짐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소품과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침구 라인을 강화했다.

특히 길었던 한파를 끝내고 분위기를 화사하게 전환할 수 있는 경쾌한 분위기의 기능성 침구를 이번 시즌 히트예감 상품으로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무엇보다 세사리빙의 침구는 알레르기 유발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 진드기의 서식과 이동을 차단하고 먼지 발생이 적은 기능성 특화 제품인 만큼 알레르기 질환으로 숙면을 취하기 힘든 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세사리빙의 ‘어반’은 전속모델인 하지원이 직접 손꼽은 이번 시즌 히트예감 침구로, 잔잔한 체크 패턴이 특징인 제품이다.

민트, 레드 컬러 두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인테리어 스타일, 또는 기분에 따라 양면사용이 가능하므로 실용적이다.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침구로 젊은 층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헤이즈’는 나뭇잎 모티브를 고급스럽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그레이 컬러와 핑크베이지 컬러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광택이 우수하고 감촉이 부드러운데다 99.9% 항균기능의 ‘웰로쉬 메디’원단으로 제작돼 탈취와 소취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샤롯’은 춘천 옥 섬유로 제작한 ‘웰로쉬 제이드’ 원단을 적용해 원적외선 방출 기능이 우수하다. 은은한 코랄 컬러에 클래식 패턴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우아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중년층이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제품으로 예단 또는 선물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무엇보다 세사리빙의 침구는 알레르기 유발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 진드기의 서식과 이동을 차단하고 먼지 발생이 적은 기능성 특화 제품인 만큼 알레르기 질환으로 숙면을 취하기 힘든 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세사리빙의 아동&유아 침구 전문 브랜드인 ‘세사키즈(SESA Kids)’도 ‘조이’‘쥬라노’ 등 아동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여기에 유아 포대기, 방수 턱받이, 쿠션, 인형 등의 소품도 새로이 선보이며, 모든 제품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 검증한 인체에 무해한 특수염료 제작돼 안전성을 확보했다.

세사리빙은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봄의 시작을 알리는 ‘새봄맞이 감사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어반’‘헤이즈’‘샤롯’을 비롯한 S/S시즌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9일부터는 ‘라즈베리’‘레오’ ‘스페이스’‘마메종’ 차렵 카페트 3점 세트(더블 사이즈)를 각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노센’, ‘스틸’ 기숙사 침구 세트(싱글사이즈)도 각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새봄맞이 감사 대축제는 3월 31일까지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이벤트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사리빙의 2018년 S/S시즌 신제품 컬렉션은 세사리빙 전국 대리점과 온라인 공식 페이지(www.sesalivin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세사리빙 2018 S/S시즌 히트예감 신상품 ‘어반(민트)’이미지.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