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설맞이 패션업계 이벤트 확산
가방에 다는 참 장식부터, 상품권, 경량패딩..
작지만 확실한 행복 주는 선물하기 대세

 올해 설명절 선물은 지속되는 한파와 더불어 경기침체를 반영한 듯 ‘소확행’ 선물을 제안하는 추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2018 신조어 ‘소확행’은 올해 전 산업에 걸쳐 트랜드로 급부상했다. 패션업계 역시 본격적인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설 명절 선물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금강제화, 상품권 하나로 구두, 핸드백, 의류까지 한큐에

명절이면 가장 대표적으로 연령이나 취향 상관없이 상품권이 인기다.
특히 장기 불황과 경기침체로 인해 소비와 지출에 지친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수  있는 ‘상품권’은 해마다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다.
금강제화 측은 “금강상품권은 구두와 핸드백, 의류까지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고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고 알렸다.
특히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은 ‘헤리티지세븐’과 ‘리갈 201D’ 등 세계적인 장인이 만든 최고급 수제화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해 주목을 끈다.
새해 새출발을 준비하는 남성들에게 제안하는 ‘헤리티지’는 최고급 가죽과 최상위 수제화 제법으로 착화감과 윙팁, 스트레이트팀, 몽크 스트랩 등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
브로노말리의 남성 서류가방 ‘노부’와 여성용 핸드백 ‘베로나’ 역시 가성비와 실용성을 겸비해 선물용으로 인기다.
2월 4일까지 열흘간 론칭 20주년을 헤리티지블랙 전 제품과 리갈 201D, 직수입 슈즈 등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일드로즈, “복을 담아드립니다” 세뱃돈 봉투 증정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와일드로즈’가 간절기용   스마트 경량 패딩재킷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보온성 및 활동성이 뛰어나 추운날씨 아우터안에 레이어드하거나 단독 착용이 가능해 카라가 없는 허리 변형 퀼팅라인으로 슬림한 핏을 살리고 소매 부위 팔형태와 유사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와일드로즈 로고와 ‘복(福)’ 한자를 활용해 화이트와 핑크 컬러의 ‘복을 담아드립니다’ 문구가 적힌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도 진행, 5장 봉투 세트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와일드로즈 설주택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플로렌스 경량 패딩재킷은 일교차가 큰 날씨를 대비해 범용성이 돋보여 새해 선물로 제격”이라며 “무술년 한해에도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라고 세뱃돈 봉투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리오 아울렛몰, 설맞이 프로모션 ‘설&쌀’ 직접 종사지어 수확한 ‘마리오 농장 쌀’ 1kg 증정

마리오아울렛몰이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밥한끼 대접하고 싶습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해 화제다.
오는 11일까지 총 365kg 마리오농장 쌀을 선착순 증정하는 설&쌀 프로모션은 마리오아울렛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게 1kg의 쌀을 증정하는 행사다.
마리오 농장쌀은 마리오아울렛이 충남 당진에서 직접 재배한 무농약 친환경 쌀이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365일 90% 할인 제품을 선보이는 합리적 쇼핑명소로 총 3개관에 걸쳐 타운현 쇼핑시설을 운영, 약 600여개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닥스셔츠, 마스터 피스 출시

남성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셔츠’에서 무술년 명절을 기념한 프로모션 ‘마스터피스’를 출시한다.
‘마스터피스(Masterpiece)’는 ‘남자의 자신감을 설계하다’라는 컨셉 아래 닥스셔츠에서 새롭게 출시된 라인으로 인체공학적 설계부터 럭셔리한 디테일이 특징.
특히 목을 부드럽게 가싸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목의 민감한 움직임에도 유연하게 반응, 노타이 연출시 가장 우아하게 보이는 최적의 각도를 구현한다고.
설명절을 맞아 15만원 이상 구매시 행운의 닥스훈트 스크래치로 ‘닥스양말’ ‘젋은 한입견과류’를 사은품으로 구성했다.

 

웨스트우드 ‘설맞이 선물대잔치’

웨스트우드는 설 맞이 선물대잔치를 실시, 전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시 양말 선물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시 13만8천원 상당의 패딩점퍼를 증정한다.
선물용 경량 패딩 재킷은 매장에서 판매중인 블루종 스타일 캐주얼 재킷으로 발열패딩 웜 라이트(WARM LITE)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웨스트 우드는 “추운겨울, 설맞이 선물대잔치로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패딩점퍼 두 가지 아이템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전세계 35개국에서 전개중인 COS(코스)는 아시아를 겨냥한 2018년 설 선물을 제안해 화제다.
한국,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와 싱가폴에서 여성과 남성을 위한 가죽백을 설 명절 선물로 한정 판매한다.
여성용 스트랩 탈착용 네이비 컬러 미니백은 패니팩, 크로스바디백, 숄더백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남성용 크로스 바디백은 블랙 라이닝이 특징이다. 특히 네이비 컬러 백은 한국에서만 구매 가능하다고.

 

아가방앤컴퍼니, 설맞이 福 터지는 프로모션 실시

아가방과 디어베이비를 전개중인 아가방앤컴퍼니는 설을 맞아 적립금 혜택과 할인혜택을 동시에 누릴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 전국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두두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아가방 겨울 외출복 30%, 디어베이비 추천코디제품 20% 출산 및 발육제품 30% 할인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 회사 안경화 상무는 “설연휴를 맞아 보다 여유롭고 풍성한 새해를 맞이해 할인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양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K2 신년맞이 사은행사 ‘플러스데이’ 실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3월 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고객 감사 행사 ‘플러스 데이’를 통해 4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등산화 신제품은 20% 우대 혜택과 이월상품 10%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