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SET’ 파격 할인! ‘반응 후끈’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수트 할인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원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졸업, 면접 시즌을 맞아 ‘F-SUIT’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브랜드의 이번 프로모션은 지이크 파렌하이트(Fahrenheit), 2월(February), 첫 출발(First), 기능성(Functional) 단어의 앞글자 ‘F’를 모티브로 졸업, 면접 등 첫 출발을 위한 남성 고객들에게 기능성 수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F-SUIT’ 프로모션은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수트와 셔츠, 타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을 갖춘 데일리 수트와 셔츠, 타이 구성을 기존에 진행된 세일 가격보다 더 크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2018년 2월에 접어들면서 졸업, 면접 등 수트를 필요로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F-SUIT’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수트와 셔츠, 타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F-SUIT’ 프로모션은 전국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신원몰 온라인 샵(http://www.shinwonmal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