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베베드피노 '스키슈트컬렉션'

더캐리(대표 이은정)의 북유럽 아동복 베베드피노(www.bebedepino.com)가 ‘윌리엄 스키슈트’로 주목받고 있는 겨울 방한복 스키슈트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겨울 베베드피노의 주력 아이템인 ‘스키슈트 컬렉션’은 베이비와 키즈 두가지 라인으로 총 4컬러로 출시되어, 12월 초 초도물량을 모두 완판했다. 현재 3차 추가 리오더를 진행했으며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최근 한파의 영향으로 급격히 판매가 상승해 현재 일부 컬러를 제외하고 모두 소진된 상태로 이번주 완판을 앞두고 있다.

'스키슈트 컬렉션'은 방수 코팅된 기능 원단과 부드러운 보아퍼와 폴라플리스를 안감으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앞면 지퍼와 스냅 잠금으로 입고 벗기 편리하며, 발목 밴딩과 발고리가 이어진 제품으로 바람이 드나드는 것을 막아주어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후드 퍼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스키슈트 컬렉션은 출시 후 높은 가성비로 2040 엄마들 사이에서 겨울 효자 상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짐에 따라 스키슈트 판매도 지속적인 호조를 띄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한편, 윌리엄은 아빠 샘해밍턴과 함께 베베드피노 광고 모델로 발탁된 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