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특수’를 노린 마케팅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대표 아이템 ‘백팩’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예년에는 기능과 가성비를 강조한 백팩이 많이 출시되었다면, 올해는 다양한 디자인과 각 브랜드만의 특별한 스타일 컨셉을 더한 백팩이 눈에 띈다.

스포츠 패션 업계에서는 소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인기 남자 아이돌 그룹의 백팩 화보를 공개해 학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그들의 백팩 스타일링과 트렌디한 신학기룩을 엿볼수 있다.

 

다이나핏의 활동량이 많은 학생들을 위한 ‘스포티 스타일’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는 인기 아이돌 그룹 ‘세븐틴’과 함께한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세븐틴 멤버들이 연출한 이번 화보에서 신학기 백팩 3종 ‘더 큐브’, ‘케이스’, ’24 스탠다드’와 활동성을 높인 트레이닝 수트를 매치해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휠라의 교복과 믹스매치 ‘빈티지 스타일’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휠라(FILA)’에서는 신예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는 화이트 라인 포인트 교복에 캐주얼한 무드의 휠라 ‘링크’, ‘포스’ 백팩을 매치했다. 기본의 그레이, 화이트 컬러 백팩은 물론, 베이비 핑크와 레드 컬러의 다양한 백팩 컬러 라인업을 강조하며 밝고 경쾌한 백팩 스타일링법을 제시했다. 또한 휠라 로고의 버킷햇, 볼캡 등을 교복과 믹스매치해 빈티지 감성을 더했다.

 

아이더의 다운재킷와 더해진 ‘캐주얼 스타일’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그룹 워너원과 함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신학기 백팩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이더의 스테디셀러 다운재킷 시리즈 이름을 따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이번 화보는 아이더 다운재킷과의 다양한 매치 스타일링법이 눈에 띈다. 야외에서 촬영한 백팩 화보 속 워너원 멤버 라이관린과 이대휘는 다운재킷으로 보온성을 갖추고,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백팩을 더해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