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후원하는 ‘제 12회 엘리트 나라사랑캠프’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된다.

엘리트학생복 주최와 사단법인 온프렌즈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하 전지협) 주관으로 진행되는 ‘제12회 엘리트 나라사랑캠프’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전지협에서 지원하는 어린이 30명과 함께 강원도 평창을 방문해 메달 만들기, 겨울 스포츠 퀴즈 대회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다가오는 동계 스포츠 행사에 대한 참가자들의 기대감과 지식과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강릉에 위치한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관 및 오죽헌을 방문해 다채로운 문화 체험도 즐기게 된다.

또한 동계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참가자들은 전문 스키 강사의 지도 아래 이론수업, 안전 수칙, 스키 장비 착용 및 스키 강습을 받고, 자유롭게 스키 타는 시간을 갖는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엘리트 나라사랑캠프’는 문화, 역사 체험의 기회가 적은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이 나라를 사랑하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전국 엘리트학생복 대리점에서 교복판매 한벌 당 100원 씩 적립한 기금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