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프레스 대상 프리젠테이션 '합격점'

지난 해 출시이후 '하루만에 완판'으로 화제가 된 에이티티(att.) 백 컬렉션에 이어 슈즈 라인이 새롭게 런칭됐다.

LOTC(대표 김은경)에서 올 봄 신규 런칭한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에이티티(att.)’가 올해 첫번째 프리뷰 프리젠테이션을 지난 4일 신사동 ‘도레도레’에서 진행됐다.

 브랜드 명인 ‘에이티티(att.)’는 Attention, Attached, Attitude 등 att로 시작되는 단어를 함축했다.

시선을 끌고 주목받는 그녀, 라이프스타일에 끊임없이 애착을 갖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녀, 자신감을 가진 아름다운 자세를 가진 그녀 등 3가지 대표 이미지를 지정해 표현하는 형용사를 한데 묶어 에이티티만의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슈즈 라인을 제안한다.

전체 슈즈 제품에 실버 로고 플레이와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을 가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에이티티(att.)’ 김은경 대표는 “관능적인 여성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오로라가 느껴지는 유혹의 시크릿 컬러이자 자연에서 가져올 수 없는 유일한 컬러가 퍼플”이라며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인 컬러 포인트의 플랫 뮬들을 비롯해 전체 상품을 퍼플 프로젝트로 진행, 솔과 안감, 굽 등 포인트로 표현하고, 대비되는 내추럴 컬러를 레이어드해 완성했다”고 전했다.

에이티티는 여성스러운 디자이너 슈즈의 감각을 담아 총 3가지 라인을 구성, ‘리본 로아 블로퍼’ ‘컬러 포인트 플랫뮬’ ‘텍스처 삭스 앵클힐’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페미닌한 터치의 벨벳과 레더, 페인턴트 및 트위드, 네오프렌 등 슈즈에서 볼 수 없던 패셔너블한 소재가 대거 사용된 점도 눈에 띈다.

유통 전개는 온라인 전용 쇼핑몰과 SNS 마케팅을 통해 판매를 확대한다.

한편, 국내 프레스를 대상으로 진행된 프레스 프리젠테이션 행사에 참가한 언론 매체 관계자들은 에이티티의 신제품 평가에 합격점을 매겼다.

조정희기자.

   
   
 

   
 
 
에이티티(att.) 슈즈 2018 s/s 컬렉션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