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터뷰스토어>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셀렉샵 '인터뷰스토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메리 인터뷰마스(MERRY INTERVIEW-MAS)’라는 타이틀의 다양하고도 풍성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셀렉샵 ‘인터뷰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들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로서 총 3가지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크로우 캐년’의 제품 구매 시,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엠 부띠크’의 초코 크레이프 케이크를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윤춘호 디자이너와 인터뷰스토어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S’MORE x INTERVIEW 시그니처 맨투맨’ 구매 시에는 선착순 10명에게 동일제품 1개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일본 프리미엄 디자인 브랜드 ‘MARK S 막스’와 독일 라이프스타일&기프트 브랜드 ‘DONKEY 동키’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아이템을 단 7일간, 단돈 만원의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70% 할인율의 가격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뷰스토어에서 준비한 다채롭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행사 내용 및 제품 정보는 인터뷰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