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겨울 패션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니트 비니 4종을 출시했다.

와일드로즈의 니트 비니 4종은 모자 하나로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겨울을 따뜻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보온성과 신축성을 갖춘 상품들로 화사한 컬러와 화려한 로고, 단추 등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돋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비니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겨울철 트렌드 아이템으로, 와일드로즈는 올 겨울 비니 활용을 통한 깔끔하고 포근한 느낌의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와일드로즈의 니트 비니 <사진제공:와일드로즈>

눈에 띄는 강렬한 로고와 블랙, 레드, 그레이 등 선명한 컬러의 조화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으며, 패딩이나 코트와 함께 활용하면 세련된 겨울 룩 포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작은 종 모양의 ‘와일드로즈 로고 방울 비니’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와일드로즈 매장에서 윈터 홀리데이 무드 디스플레이 아이템으로 활용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라데이션 컬러 방울 비니’는 코디하기 쉬운 그라데이션 컬러로 산행과 일상생활 모두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한 내추럴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자카드 방울 비니’는 독특한 모양의 짜임과 레드와 그레이, 퍼플과 블루 등 대비되는 배색으로 화사한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전면과 후면의 언밸런스 디자인이 특징인 ‘솔리드 롤업 비니’는 블랙과 화이트의 단색을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든 두루 착용할 수 있다.

설주택 와일드로즈 사업본부장은 “니트 비니는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밋밋해지기 쉬운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모자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본연의 기능성에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이 더해진 젊은 감성의 세련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와일드로즈의 신상품 비니 4종은 전국 7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