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 머플러, 장갑 등 방한용품을 비롯해 트레이닝복, 티셔츠, 방한화 등 60여개 제품 출시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 및 스포츠의류 브랜드 라이선시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픽 붐업과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60여 종의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강소라의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착장 모습

또한 24일부터 평창동계올림픽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마케팅을 이어간다. 

노스페이스 ‘비니’, ‘머플러’ 및 ‘손모아 장갑’ 제품컷

먼저 겨울철 대표 방한 아이템이자 평창동계올림픽 현장에서 응원도구로 활용 가능한 ‘비니’, ‘머플러’ 및 ‘장갑’을 선보였다. 소프트 아크릴원사를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도톰한 짜임으로 보온성이 높은 ‘비니’와 ‘머플러’는 각각 레드,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색상별로 각각'평창 2018'과 '팀코리아'를 영문으로 새겨넣어 포인트를 더했다.

니트소재의 ‘손모아 장갑’도 안쪽에 보온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태극 무늬 디자인, 팀코리아 로고 등으로 올림픽 분위기를 더했다. 

노스페이스 '2018 스웨트 셔츠' 성인용(좌측 2개) 및 키즈용(우측 2개) 제품 컷

'2018 스웨트 셔츠'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2018' 숫자를 포인트로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한 래글런 소매의 맨투맨 티셔츠이다. 키즈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온 가족의 평창동계올림픽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게 하였다. 색상은 성인용 블랙, 네이비, 오트밀 및 헤더 그레이 4가지 색상이고, 키즈용은 엘로우, 그린, 로얄 블루 및 레드 4가지 색상이다.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재킷' 남성용(좌) 및 여성용(우) 제품 컷

‘브이모션 재킷’은 브이모션 인공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 및 경량성을 강화하였고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옆구리와 소매 하단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사선 절개 및 퀄팅 라인의 역동적인 디자인에 평창 로고 자수와 만국기 TNF 와펜을 적용해 올림픽 무드를 더했다. 남녀 모두 네이비, 화이트 2가지 색상이다.

노스페이스 ‘키즈 후드 워머 수호랑'과 ‘반다비 퍼 캡’ 제품 컷

‘키즈 후드 워머 수호랑’과 ‘반다비 퍼 캡’은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를 형상화한 후드 워머 및 비니 제품으로, 안쪽에 보온성이 좋은 플리스 원단을 적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각각 수호랑과 반다비 2가지이다.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클래식’과 ‘여성 부띠 랩’ 제품 컷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뮬 슬립온 클래식’과 ‘여성 부띠 랩’은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뒤꿈치 부분에 평창동계올림픽 로고를 추가해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이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강소라의 ‘국가대표 롱다운 리미티드 에디션’ 착장컷

마지막으로 롱다운 열풍을 이어갈 ‘국가대표 롱다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노스페이스 주요 매장 등에서 2,018장 한정으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기존 노스페이스 인기 롱다운 코트에 ‘평창동계올림픽 엠블럼’, 태극기를 포함한 여러 국가의 국기를 디자인한 ‘와펜’ 및 ‘팀코리아 엠블럼’ 등 평창동계올림픽과 관련한 상징을 담은 특별한 제품이다.

보온성은 물론이며 가벼운 무게감과 통기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