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2018년 새학기를 대비해 초등학교 입학 책가방 시리즈 상품을 선보였다.

뉴발란스 키즈가 새롭게 선보인 입학 책가방은 ‘FANTASY SCHOOL’을 테마로, 아이들이 꿈꾸는 동화 속 판타지 친구들을 상상 하며 기획 됐다. 이번 책가방 라인은 가벼운 경량 가방과 고급스러운 세트 구성의 프리미엄 가방으로 이뤄져 재미있고 편리한 학교 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LIGHT BACKPACK 시리즈 _ 앨리스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인 <LIGHT BACKPACK> 시리즈는 앨리스, 갤럭시, 버디 총 3가지 스타일이며 500~550g 무게로 아이들의 어깨에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측면에는 보온, 보냉이 가능한 물병 포켓이 따로 있어 가방 내부가 젖을 염려가 없으며 3M 반사원단을 사용 하여 비가 오거나 어두운 날에도 안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버디(Buddy) 와 앨리스(Alice)는 9만원 후반대, 갤럭시(Galaxy)는 9만원 후반대에서 10만원대에 구매 가능 하다.

 

PREMIUM BACKPACK 시리즈 _ 나이츠

함께 선보인 <PREMIUM BACKPACK> 시리즈는 나이츠, 그레이스, 아이비 3가지 스타일로 보조가방과 크로스백 등이 세트로 함께 알차게 구성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인 나이츠(KNIGHTS)는 책가방과 함께 내피를 탈부착 할 수 있는 보조가방과 미니 크로스백이 세트로 되어있는 상품으로, 몰드쿠션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균형 잡힌 사각형 스타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 됐다.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인 2018년 입학 책가방 시리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2018년 입학 책가방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투명 물병, 뉴비 인형 키링을 선물 증정하며 선착순 고객에 한해 필통을 포함한 학용품 세트를 준비된 사은품 물량 소진시까지 추가 증정 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