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빈폴아웃도어는 매년 11월 네 번째 주간을 ‘패밀리 위크(Family Week)’로 선정하고, 고객에게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빈폴아웃도어는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한 주간 ‘17년 가을겨울 시즌 벤치 파카 및 폴라다운 등 전 다운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제공 뿐 아니라 해당 기간에 발생한 수익금의 3%에 해당하는 금액 만큼의 다운 상품을 준비해 ‘밀알복지재단’에 후원하는 ‘따뜻한 겨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국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가족의 사랑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따뜻한 다운 상품을 손수 준비해 전달키로 한 것.

이번 행사는 빈폴아웃도어의 전국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빈폴아웃도어의 벤치 파카 및 폴라 다운 등 모든 다운 상품 중 1개 이상을 구매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자는 자연스럽게 이번 후원 프로젝트에 참가하게 돼 의미있는 구매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빈폴아웃도어의 팀원들은 다가오는 이번 연말 ‘따뜻한 겨울 프로젝트’를 통해 마련된 다운 상품을 들고 서울시 강남구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독거 노인 및 장애인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