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반 만에 새 로고 교체, 사용자 편의성 상품 경쟁력 강조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www.lfmall.co.kr)이 3년 반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로 변신했다.

지난 2000년 ‘패션엘지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연 LF몰은 2010년 통합몰 성격의 ‘엘지패션샵’으로 개편되었으며 2014년 사명 변경과 함께 LF몰로 간판을 바꿔 단 국내 패션·유통업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이다.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바탕으로 많은 30~50대 충성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LF몰은 최근 수 년 간 패션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확충해왔으며, 10~20대 젊은층을 포함한 전 연령층에게 폭넓게 사랑 받는 ‘스타일리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도약하기 위해 보다 젊고 신선한 감각이 가미된 신규 BI를 선보이게 되었다.

LF몰이 이달부터 선보이는 새로운 BI는 자사의 심벌마크 색상인 Red를 기본 컬러로 채택, 고객 개개인에게 알맞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LF 구성원들의 열정과 도전의지를 상징한다.

사각형(Square)과 원형(Circle)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BI 폰트는 각각 이성과 감성을 의미한다. 2개의 사각형은 소비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집약된 LF몰의 IT 개발 및 플랫폼 운영 능력을, 3개의 원형은 의류, 잡화, 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최신 유행을 선도하는 감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LF몰의 뛰어난 상품 경쟁력을 상징, 트렌디한 상품을 언제나 손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쇼핑몰’로서의 이미지를 강조 했다.

조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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