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빈폴아웃도어는 오는 12일까지 대표 상품 라인인 벤치다운 등 다양한 다운 상품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통 큰 잔치 ’뉴 다운 위크(New Down Week)’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아웃도어의 벤치다운은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한 상품도 개발해 고기능성 가치를 부여하는 등 상품 차별화를 꾀했다. 가격대는 20만원 후반대에서 40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으며, 핑크, 화이트, 블루, 블랙, 그레이 등 컬러의 다변화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빈폴아웃도어 다운파카는 20~30만원대로의 코튼처럼 부드럽고 내추럴한 외관을 자랑하는 ‘롱 다운’은 물론 다운량을 10% 늘려 보온성을 강화한 ‘스탠다드 다운’, 고신축사를 사용한 방수 원단으로 스트레치성이 좋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등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지난 10월 28일 첫 방송으로 뜨거운 이슈몰이 중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KBS2 ‘더 유닛(THE uni+)’에 제작 지원하며, 3개월간의 대장정을 함께한다.
‘더 유닛(THE uni+)’ 은 전/현직 아이돌 전체를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비(정지훈) 및 황치열, 태민, 현아 등 정상급 스타들이 멘토로 출연 확정되는 등 역대급 스케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