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전문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가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세드림은 매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연탄 기부 행사를 펼쳐 왔으며, 올해로 만 5년차를 맞이하게 됐다. 특히, 연탄 나눔 행사는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더욱 뜻 깊은 기부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연탄 기부 동참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올해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당첨 혜택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럭키박스란, 패딩 재킷, 점퍼, 코트 등 한세드림의 각 브랜드별 시즌 대표 상품이 들어있는 선물박스로, 이번 나눔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행사 참여 방법은, 오프라인의 경우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전국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에 연락처 및 쑥쑥멤버십 포인트 번호를 기입해 직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온라인의 경우 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럭키박스 영상을 보고 갖고 싶은 박스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매장 응모권 수와 인스타그램 댓글 수는 각 1개마다 연탄 1개로 집계되어 기부되며, 참가자 전원은 자동으로 럭키박스 응모자가 된다. 고객들의 참여로 모인 연탄은 오는 11월 24일,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본부를 통해 한세드림 임직원들이 직접 ‘홍제동 개미마을’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한세드림은 연탄 나눔 외에도, 무료 축구공 증정 행사, 아시아 지역 불우이웃 후원을 위한 의류 기부, 어린이들의 체육 놀이문화 확산을 위한 축구 대잔치 등 다양한 행사로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