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라인 판매로 시너지 기대, 입점 기념 15%할인 진행

데님팬츠의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피스워커(PIECE WORKER)’가 데코앤컴퍼니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캐쉬스토어에 입점한다.

어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을 표방하는 캐쉬스토어는 이번 입점을 통해 여성라인 런칭으로 새로운 수요확보에 나선 피스워커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캐쉬스토어가 여성 고객들의 트래픽의 집중된 플랫폼인 만큼 피스워커는 이번 입점이 여성라인의 조기 시장안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캐쉬스토어도 가성비 좋은 캐주얼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과 피스 워커를 통해 소통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캐쉬스토어에서 선보이는 피스워커 제품은 가을 시즌 제품 위주로 출시될 예정이다. 데님 팬츠를 중심으로 가죽재킷, 셔츠 등 일부 상의류도 포함해 여성라인과 남성라인의 총 30가지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메인으로 선보일 ‘마인워커’ ‘실버쉐도우’ 여성라인은 남성제품을 만든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족감 높은 기장과 핏을 선사하는 가성비 높은 데님제품이다.

캐쉬스토어는 이번 피스워커 입점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 동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스워커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온라인 편집숍 캐쉬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스워커는 2010년 론칭한 데님 전문 브랜드로 터키와 이태리, 일본 등 해외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봉제와 워싱으로 높은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텍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신제품 개발로 기장과 핏, 원단을 고객 니즈에 맞게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10만장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