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삼중지’ 소재의 겨울 의류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중지는 천과 천 사이에 솜을 넣어 누빈 원단으로,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철 아동복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 중 하나다. 실내에서 입는 내의류 뿐만 아니라 가디건, 티셔츠 등 겉옷에도 다양하게 활용되며,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착용 가능해 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모이몰른은 지난 시즌 출시한 삼중지 소재 제품이 8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한 것에 착안, 올해 물량 및 스타일 수를 2배 이상 확대해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퀼팅 모양과 조직감을 다양화하고, 유니크한 짜임 및 컬러를 더해 가디건, 조끼, 티셔츠, 우주복, 상하복 등 신제품 총 23종 27컬러를 제안했다.

시즌 주력제품 남아용 ‘쉐리 상하’는 상의에 깔끔한 다이아몬드 퀼팅이 적용된 제품이다. 넥 라인에 유니크한 라운드 카라와 앞주머니 포인트가 귀여움을 더한다. 하의는 기저귀를 찬 아이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블루머 스타일’로 제작됐으며, 골덴 소재에 레깅스가 부착되어 있어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그레이색 상의, 카키색 하의로 구성되어 있어 세트는 물론 각각의 단품으로도 코디하기 좋은 제품이다. 모이몰른의 삼중지 의류는 6개월부터 5세까지 착용 가능하다.

한편, 모이몰른은 최근 노리개 클립, 패션 턱받이, 비닐 배가리개 등 베이비용품 분야에서도 F/W 신제품을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다. 모이몰른은 앞으로도 앞서가는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력으로 유아동 패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