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롱 다운 재킷’ 3종 …보온성↑ 경량성↑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최상의 기능성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갖춘  ‘롱 다운 재킷’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출시된 ‘롱 다운 재킷’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통기성까지 우수해 겨울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적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최근 패션업계에 부는 ‘롱 다운’ 열풍을 이끌어갈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익스플로링 코트(EXPLORING COAT)’는 보온성은 물론이며 ‘숨쉬는 롱 다운’이라 불릴 정도로 1.3kg의 가벼운 무게감과 통기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밑단 쪽으로 갈수록 점진적으로 넓어지는 퀼팅 라인을 적용해 디자인적인 변화를 주었으며, 소매 안쪽에 이너 커프스(INNER CUFFS)를 적용해 외부 한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및 레드 4가지이다.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 코트’ 남녀공용 제품 컷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스키 다운 코트(SKI DOWN COAT)’는 땀과 내부 습기에 의한 추위를 방지하기 위해 복층 구조를 적용하고,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사용했다. 제품 이름대로 스키 선수 및 코치들에게 인기가 많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겨울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최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색상은 블랙, 카키, 및 네이비 3가지이다.

노스페이스 ‘스키 다운 코트’ 남녀공용 제품 컷

 

열정적인 아웃도어 활동가들을 위한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시리즈’의 ‘히말라야 다운 코트(HIMALAYAN DOWN COAT)’는 고산과 극지의 열악한 기후 및 환경에서도 눈보라와 혹한을 완벽히 차단하고 내부의 땀과 습기는 신속히 배출하는 고기능성 다운 코트이다. 획기적인 복원력을 갖춘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 내한성을 극대화했고, 방풍 및 투습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2L(WINDSTOPPER 2L) 원단을 적용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및 다크 레드 3가지이다.

노스페이스 ‘스키 다운 코트’ 남녀공용 제품 컷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겨울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에는 매서운 추위와 눈보라 등에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노스페이스의 롱 다운 재킷은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도 뛰어나 올 겨울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