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자사 모델 비투비(BTOB)의 팬사인회 개최를 앞두고 120명 한정으로 참여 인원을 모집한다.

두터운 팬덤층을 가진 비투비가 지난 2015년부터 3년째 TBJ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TBJ와 비투비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됐다.

초청고객은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다. 오는 22일까지 서울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TBJ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TBJ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된다.

TBJ 비투비 팬사인회는 11월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명동점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비투비 팬사인회 외에도 랜덤 퀴즈, 기념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계획이다. TBJ는 비투비 팬사인회 개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팬사인회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는 참여자에게는 TBJ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5명씩 선발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10월 1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Brother Act.'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아련함과 가을 느낌 물씬 나는 티저 이미지 공개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