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다이어트 등 대표제품 세트별 최대 45% 할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유스랩(대표 차지운)이 세트별로 최대한 45% 할인하는 ‘추석맞이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부모님용 선물로 블랙커런트 씨앗 오일이 함유된 ‘블랙커런트우먼스’(4주분)와 ‘마이프로바이오 우먼’(1개월분)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호주의 프로폴리스 대표브랜드인 ‘라이프타임’의 ‘프로폴리스 프리미엄골드’(6개월분), 위 건강을 위한 ‘위가드’(1개월분)와 간 건강을 위한 ‘리버케어’(1개월분)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2종세트와 ‘헬리빈 더치커피’ 2종 세트를 제안한다.

유스랩의 다이어트 대표 제품인 ‘스킨앤다이어트’와 ‘뉴비트린’세트, ‘스킨앤다이어트’와 다이어트 패치인 ‘티티마리 스파 갤패치’ 선물세트, 독일의 오가닉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라베라 바디케어 세트’, 일본 숙취해소시장 1위제품인 ‘우콘파워’ 숙취해소제 세트, ‘헬리빈 더치커피 파우치 5종 세트’, 유산균 ‘마이프로바이오 키즈’와 ‘마이프로바이오 우먼’으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세트가 특별이벤트로 할인 판매된다.

유스랩의 차지운 대표는 “부모님, 거래처 선물, 황금연휴를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추석 이후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덧붙여 차 대표는 “1월 선보인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마이프로바이오 키즈’의 성공에 힘입어 여성의 건강을 생각한 ‘마이프로바이오 우먼’도 출시하게 됐다.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