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빈치스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상중)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가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세번째 히요백을 출시한다.

공효진의 본인 이름인 ‘효’를 따서 HYO 히요백으로 이름을 지을 만큼 공효진이 애정을 갖고 직접 디자인하여 지난해 크게 이슈가 되었던 HYO (히요)백은 이번 시즌 호보백과 미니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HYO(히요)백은 원형이라는 도형의 연결성을 찾아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에 볼드한 뱅글 악세서리가 포인트로 숄더 스트랩의 매듭 디테일이 트랜디하면서도 러블리한 공효진의 감각과 믹스 매치되어 표현되었다. 심플한 가방에 컬러 뱅글이 포인트가 된 히요숄더는 일상 생활에서 어떤 룩에서나 쉽고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뱅글을 다양한 형태로 연출하여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좌)'히요' 호보/ (우)'히요' 숄더

세번째 New HYO(히요)백은 빈치스 직영 온라인몰에서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핸드백에 포인트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액세서리 핸들 워머와 트윌리 스카프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빈치스(VINCIS’)는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한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9월 24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히요백 사전예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자세한 내용은 빈치스 온라인몰(http://www.vinci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빈치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