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X 에스콰이아 컴포트 슈즈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패션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컴포트 슈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 양가죽 소재에 에스콰이아의 기술력이 접목된 인체공학적인 컴포트 쿠션을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발등을 덮는 슬립온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컴포트 슈즈는 특유의 편안함과 기능성은 유지하면서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디자인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효도신발’로 통했던 컴포트 슈즈에 디자인을 입혀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30~40대 고객까지 잡겠다는 계획이다.

색상은 브라운 한가지로 천연 양가죽에 골드 배색과 발등 부분의 핫피스(큐빅 장식) 디테일이 더해져 한층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격식을 갖춘 옷은 물론 페미닌한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려 가을부터 겨울까지 데일리 슈즈로 손색없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 겨울 시즌 앵클부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15년 패션그룹형지가 형지에스콰이아를 인수하며,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에스콰이아는 패밀리 브랜드가 된 바 있다. 이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