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맘&베이비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 &)’의 2017 F/W 신제품을 공개했다.

올해 초 “엄마와 아이가 늘 함께할 수 있는 그 모든 것” 이라는 컨셉 아래 탄생한 ‘리카앤(lika &)’은 이번 F/W 시즌을 맞아 리빙 용품을 대거 추가하며 상품군을 한층 강화했다.

디자인은 리카앤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프린트를 주로 사용했으며, 가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그린, 브라운, 아이보리 등의 컬러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리카 베이비 식기세트’는 식판, 국그릇, 컵, 수저로 구성된 제품이다. 대나무 섬유와 옥수수 전분으로 제작해 환경 친화적이며, 식약청, FDA(미국 식품 의약국), LFGB(독일 식품용품법) 테스트에서 환경 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은 ‘BPA FREE’ 제품으로 검증받기도 했다. 여기에, 밤부 소재 장점인 항균 및 항취 기능도 있어 안전성도 뛰어나다. 베이비 식기 세트와 매칭 하기 좋은 ‘리카 파스타볼’, ‘리카 플레이트’, ‘리카볼’ 등의 어른용 식기류도 함께 출시되어, 아이와 부모가 친밀한 식사 시간을 꾸밀 수 있다.

이번 '리카앤' F/W 신제품은 파스타볼, 플레이트, 찻잔 세트, 세탁함 등 엄마용 36종과 식기세트, 다용도 수납함 등 아이용 18종, 총 5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전국 대형 마트 및 가두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