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스타일리시 아웃도어’를 테마로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일상 속에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시티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고급스럽고 풍성한 퍼(Fur), 세련된 색감, 트렌디한 기장과 핏감이 특징인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프랑스 파리에서 ‘그녀가 파리를 사랑하는 이유(Reason to love Paris)’를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문화예술의 도시 파리와 전지현이 가지고 있는 로맨틱한 무드에 초점을 두고 도심 속 일상이 가지고 있는 낭만과 여유로움을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네파는 이번 시즌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제품들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매해 ‘전지현 패딩’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알라스카 다운재킷을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일 예정이며, 타사와는 차별화 된 트렌디한 기장의 벤치 다운과 사파리 스타일 다운재킷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올 겨울 대세다운으로 거듭날 알라스카 다운재킷부터 트렌디한 디자인의 벤치 다운재킷까지 네파의 다운재킷으로 연출하는 전지현의 로맨틱 시티 아웃도어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