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 트리코 레거시 재킷’‘AJ 트리코 레거시 팬츠’ 출시
-고객 취향 반영 모자 제거…차이나 카라 스타일 디자인 채택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스포츠 키즈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조던 키즈 트레이닝 세트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AJ 트리코 레거시 재킷’과 ‘AJ 트리코 레거시 팬츠’로, 기존에 조던 키즈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재킷 디자인을 채택해 눈에 띈다.

조던 키즈는 후드가 없는 트레이닝복 상의를 선호하는 한국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모자를 제거한 차이나 카라 스타일의 재킷을 최초로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은 100%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하다. 터치감도 부드러우며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활동량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재킷 바깥쪽 소재의 경우, 내부에 많은 구멍을 가지고 있는 ‘다공성’ 구조로 되어있어 땀을 배출하거나 공기를 투과 시키는데 탁월하다.

컬러는 블랙과 레드 두 가지로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상하의 모두 조던 시그니처 로고 및 옆라인에 컬러를 넣어 포인트를 살렸다. 하의는 허리 부분을 고무줄 처리하고, 발목 부분에 밴딩 처리를 덧대어 활동성을 높였다.

플레이키즈 프로 신혜경 기획 MD는 “조던 키즈의 트레이닝복 세트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감까지 더해져,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국내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에 기능성도 함께 고려한 이번 신제품이 아이들의 활기찬 야외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