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F/W 시즌 키플링 프리미엄 ‘케이온’ 선보여

'키플링' 스타필드 고양점

리노스(대표 이웅상ㆍ김웅)의 세계적인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오는 17일부터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패밀리족’을 겨냥해 준비한 ‘옐로 카펫(Yellow carpet)’은 ‘자이언트 몽키(Giant Monkey)’와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특별 포토존 이벤트로, 아이와 부모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함께 즐길 수 있고 소중한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점 키플링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이언트 몽키’는 키플링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제작된 기념 마스코트로, 가방에 달려있는 ‘키플링 몽키’를 60cm의 자이언트 크기로 제작한 인형이다. ‘키플링’은 세계적인 어린이 동화 ‘정글북’의 작가 ‘루디야드 키플링(Rudyard Kipling)’의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정글북’에 등장하는 ‘몽키’는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키플링’의 마스코트가 됐다. 

키플링은 스타필드 고양점의 오픈을 기념해 프리 오픈일인 17일부터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으며, F/W 시즌 키플링 프리미엄 ‘케이온(KAEON)’을 단독 상품으로 선보였다. 

31일까지 진행하는 ‘BAG+BAG’ 프로모션은 정상백팩 혹은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키플링 에코백’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17일에는 선착순 으로 ‘키플링 정품 파우치’를 증정하며, 8월 24일에는 선착순으로 ‘키플링 키 행어’를 증정한다.(문의: 키플링 마케팅팀 02-3489-6433)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