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와일드로즈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웨어 와일드로즈(대표 최병오)가 올 여름 여행지에서 편하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셔링 집업 점퍼와 플라워 프린트 팬츠를 출시했다.

와일드로즈는 모델 손담비와 함께한 화보에서 물놀이나 수상스포츠를 즐긴 후 체온을 보호하기 위해 활용 할 수 있는 원색의 점퍼와 플라워 프린트 팬츠, 솔리드 백팩을 매치해 해변 등 여름 휴양지에서 세련된 스타일로 활용하기 좋은 바캉스룩 코디를 제안했다.

셔링 집업 점퍼는 어깨부터 소매까지 팔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으며, 저데이아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광택감의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스위스 모티브 아트웍 로고가 세련된 느낌을 주고 소매의 셔링 디테일이 감각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완성한다. 네온 오렌지, 옐로우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플라워 프린트 팬츠는 전판 플라워 프린트가 화사한 느낌을 주는 핫썸머 아이템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편하게 입을 수 있고 발수 가공 처리로 통기성과 방오성이 우수하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컬러의 상의, 점퍼 등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인다.

이밖에 화보에서 함께 착용한 솔리드 백팩은 강렬한 레드 컬러로 눈에 띄는 바캉스룩을 만들어 주는 제품. 우수한 내구성은 물론 주머니와 스틱 고리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은 디테일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