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핀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우)피오라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패션에 어울리는 티셔츠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여 ‘핀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했다.

‘핀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옷감의 가는 수직 줄무늬인 핀 스트라이프 패턴을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을 강조한 신상품이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성이 우수하며 동시에 타운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한 기능성 냉감티셔츠다.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휴가철을 맞아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색상은 네이비, 레드, 블랙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넥카라 부분에 핀 스트라이프 패턴과 같은 계열의 색상을 배색해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돋보인다.

한편, 함께 출시된 ‘피오라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 역시 흡습, 속건성이 우수한 기능성 티셔츠로 신축성이 뛰어나 바캉스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색상은 그레이, 퍼플로 출시되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을 맞아 시원해 보이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티셔츠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핀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의 사이즈, 소재, 통기성, 디자인 등에 대한 다양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