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믹샵

편집샵 믹샵이 오는 23일까지 김진경, 진정선 등 에스팀 모델과 함께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플리마켓은 편집샵 믹샵의 브랜드 팝업스토어와 꾸준히 유기견 자원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에스팀 모델의 자선 기부 바자회다. 지난 겨울에 진행된 유기견 돕기 자선 바자회에 이어 여름 플리마켓을 통해 유기견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안겨주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플리마켓에는 믹샵과 신진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템, 모델들의 개인 소장품을 만날 수 있으며, 김진경, 진정선 등 톱모델들이 셀러로 참석할 예정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견 봉사 단체에 기부할 예정으로 뜻 깊은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이번 플리마켓을 진행하는 믹샵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끊임 없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번 슈퍼주니어 예성, 진정선, 에이벨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샤이니 키, 아이린, 참스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패션, 문화, 예술을 아우르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입지를 견고히 했다.

한편 이번 플리마켓은 이달 21일부터 23일간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믹샵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