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가 우리은행 선수단에 ‘에스콰이아 E-밸런스 슈즈’ 증정 후 기념 촬영

형지에스콰이아(대표 강수호)가 여자프로농구 아산 우리은행 위비 선수단(감독 위성우)에 신발을지원한다. 금번 전달하는 신발은 에스콰이아의 히트상품 ‘E-밸런스’ 슈즈로 우리은행 선수단의 5년 연속 통합우승을 축하하는 의미로 특별 증정한다.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은 1958년 창단된 우리나라 최초의 여자농구팀으로 6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구단이다. 프로리그 출범 이후 아홉번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차지하고, 최근 5연속 통합 우승의 위업을 달성하는 등 한국 여자농구의 명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위성우 감독이 이끌고 있는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은 지난 시즌 MVP인 박혜진 선수, 임영희 선수 등이 맹활약 중이다.

이번에 증정한 E-밸런스 슈즈는 특허받은 기능성 중창을 사용해 몸의 균형을 바로 잡고 11자 보행을 도와주는 에스콰이아의 대표 히트상품이다. 발의 아치 부분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몸 전체 충격을 흡수하고, 자세 교정의 효과가 탁월하다. 발의 크기가 커서 평소 펌프스를 신지 못하는 260mm이상 사이즈의 선수들을 위해 중창부터 별도로 제작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