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이 다가오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음악극 ‘레인보우 합창단’을 협찬하고 이를 기념해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음악극 ‘레인보우 합창단’은 아동문학 작가 고정욱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6일부터 8월 6일까지 국립극장 KB 청소년 하늘극장에서 진행된다.

‘레인보우 합창단’은 필리핀에서 온 엄마를 둔 주인공 ‘주리’가 학교생활에서 사회적 편견 등으로 어려움을 겪다가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로 구성된 ‘레인보우 합창단’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고 있다.

올젠은 ‘레인보우 합창단’의 협찬을 기념하여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올젠 서울 경기 지역 매장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연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은 올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올젠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7월 11일부터 10일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매일 한 가족에게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올젠 관계자는 ”많은 가족이 공연을 보고 다문화 가정 아동에 대한 차별과 편견에서 벗어나 다양한 문화를 인정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