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모디 총리 개막 연설, 성기학 회장 기조연설
국제회의 겸 전시회 대구 PID· KTC 홍보관 운영

(좌)인도 모디 총리/(우) 성기학 회장

인도 정부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국제회의를 겸한 섬유 전시회인 ‘2017 텍스타일 인디아’가 오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인도 구자라트주 간디나가르시에서 개최된다.
인도정부 내 섬유산업 관련주무부처인 섬유부 주관으로 열리는 올해 ‘텍스타일 인디아’는 세계 20개국에서 1000개 전시 참가업체와 1000여명의 바이어가 참가할 것으로 보여지며 전시회와 별도로 컨퍼런스를 통해 인도 정부 대표와 각국 섬유업계 및 단체 대표가 참가하게 된다.
이번 국제회의와 전시회를 겸한 행사에는 인도 정부에서 모디 총리가 직접 참석해 개막 인사말을 하게 되며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성기학 회장이 각국 대표들을 대상으로 기조연설을 하게 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한국에서 섬산련 성기학 회장과 신임 정동창 부회장 및 실무 간부가 참석하며 대구에서도 대구시 투자통상과 노태수 의류패션팀장, 대구경북섬산련 송강호 부장, 섬유개발연구원 박성호 부장, 패션산업연구원 조동영 팀장이 참석한다.
이들 대구시 및 관련단체 관계자들은 이번 전시회에 내년 PID 홍보관과 KTC 홍보관, 대구패션페어 홍보관을 설치해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또 이들 외에 업계에서 대용텍스타일과 BMT 텍스타일, 슈클릭, 코이글로벌, 영원무역 관계자가 참관하게 된다. <조>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