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탑텐

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은 무더위로 땀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여름 기능성 이너웨어 쿨에어(COOL AIR)를 선보인다.

‘쿨에어’(COOL AIR)는 여름 기능성 이너웨어로 탑텐(TOPTEN10)에서 업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아이템이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의 티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 형태의 ‘라운드넥’과 ‘브이넥’ 두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고, 여성용으로는 캐미솔/탱크탑/속바지/브라탑 등의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정장을 입어 땀을 많이 흘리는 남성들을 위한 구멍이 뚫려있는 매쉬 소재를 활용한 ‘쿨 에어 매쉬’ 상품들도 있다 .

‘쿨에어’(COOL AIR)는 여름철 야외활동이나 운동 및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키는 제습/방열/습건 기능과 항균/접촉냉감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름 기능성 이너웨어 쿨에어(COOL Air)의 정보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topten10.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탑텐 런칭5주년 기념 페스티벌 기간인 23일부터 25일까지 주말 3일간 5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에코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