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컬리수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도 올 시즌 오버올 신제품 4종을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청해지 소재의 ‘썸머해지 멜빵 원피스’와 폴리 나염지 소재의 ‘서스펜더 주름 스커트’ 두 제품은 1차 물량이 빠르게 소진된데 이어 2차 물량까지 평균 8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썸머해지 멜빵 원피스’는 큼직한 사각 주머니와 프릴단이 포인트인 원피스로 옆 부분에 지퍼가 달려있어 입고 벗기 쉬우며, 밝은 청색으로 시원한 느낌도 더했다. 꽃잎이 떨어지는 듯한 나염의 ‘서스펜더 주름 스커트’는 플리츠 패턴의 스커트 오버올이다. 어깨끈 부분에 단추가 있어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세련되게 디자인되었다. 제품은 청량감을 주는 폴리 나염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 시즌에 가볍게 입기 좋으며, 구김도 잘 가지 않는다.

컬리수 한동수 MD 팀장은 “지난해 오버올 팬츠 2종이 90% 이상 판매되는 좋은 성과를 기록했는데 올해도 시장 반응이 좋다" 며 "다양한 코디 활용과 착용 시기도 봄부터 가을까지 폭넓게 입을 수 있어 이와 같은 트렌드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컬리수는 오버올 및 오버올과 같이 매칭하면 좋은 반팔 티셔츠 제품들의 가격을 전체적으로 인하했다. 기존보다 최저 20%에서 최대 3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컬리수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는 ‘오버올룩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참여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