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MARKET)’을 주제로 매거진 21호 발간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마켓’을 주제로 남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시리즈 매거진 21호를 발행했다.

시리즈 매거진은 2007년 1호 발간을 시작으로 다음 시즌 시리즈 런칭 10주년과 22돌을 맞게 되는 국내 전통의 패션 브랜드이며, 브랜드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일반 독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장(MARKET)’을 주제로 매거진 21호

시리즈 매거진 21호는 현대인들에겐 다소 소외된 전통시장의 재 조명을 통해 아날로그적인 가치를 이해하고, 현재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새로운 마켓들의 이야기를 통해 모던화된 전통을 재조명했다.

국가가 나서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아케이드를 씌우고, 청년몰, 청년점포, 청년상인 이라는 이름으로 청년들을 시장으로 불러 모았으며 오래전 오일장으로 모이던 사람들을 SNS를 통해 시장을 이슈화 시키는 다양한 이야깃 거리들을 담았다.

시리즈를 총괄하고 있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한경애 상무는 “시리즈 매거진은 단순한 브랜드 소식과 화보가 아닌 남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속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진정성있는 스토리를 담아내는 시리즈 만의 소신과 노하우가 담겨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리즈 매거진은 시리즈 전국매장 및 시리즈 온라인 몰 ‘바이시리즈(www.byseires.com)’와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