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SUPER COMMA B)’가 여름 시즌에 알맞은 아이템으로 캡슐컬렉션인 ‘OUTSIDER MIX @1(아웃사이더 믹스 앳 원)’을 출시한다.

‘OUTSIDER MIX @1’ 캡슐 컬렉션은 새로운 시각으로 슈퍼콤마비를 재해석한다는 의미를 담은 컬렉션으로 2017 S/S시즌에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원피스, 팬츠 등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에 트로피컬 패턴이나 타이포그래픽을 과감하게 사용하여 유쾌한 스포티즘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콤마비의 주력 컬러인 블랙, 화이트 외에 오렌지 컬러나 그린 컬러 등으로 좀 더 다채로워졌기 때문에, 기존 슈퍼콤마비 상품과 함께 믹스매치하면 독특한 나만의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슈퍼콤마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보현 이사는 “이번 컬렉션은 개인이 각각 느끼는 평범함을 나만의 컬러로 마음껏 표현해보자라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티셔츠 등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에 기존의 슈퍼콤마비에서 보기 어려웠던 다채로운 컬러와 더불어 과감한 패턴을 적용하여 새로운 느낌을 연출하는 데에 주력했다.”고 전했다.

슈퍼콤마비의 OUTSIDER MIX @1 캡슐컬렉션은 21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1일부터 전국 슈퍼콤마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supercommab.com)에서 6월 1일부터 한 달간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 및 구매고객 한해 슈퍼콤마비 백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