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는 달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즈 전용 래시가드인 ‘샤베트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아이들과 함께할 여름 물놀이 아이템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면 래시가드에 주목해보자. 

네파 키즈 샤베트 래시가드는 레드, 오렌지, 핑크 등 샤베트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컬러감에 그라데이션, 도트 디자인, 셔링 스타일과 같은 네파 키즈만의 디자인 요소가 강조된 래시가드 제품이다. 

샤베트 시엘로 래시가드는 그라데이션 프린트가 포인트인 여아 전용 래시가드다. 오렌지와 민트, 핑크 등 발랄한 그라데이션 디자인에 셔링 스커트로 여자 아이들만의 사랑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 래시가드 상의와 셔링 스커트,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컬러는 오렌지와 핑크 두 가지로 구성됐다. 

샤베트 폴카도트 래시가드는 도트 무늬 프린트가 포인트인 여아 전용 래시가드다. 아이들의 감성에 맞는 귀여운 도트 디자인에 셔링 스커트와 6부 기장 레깅스로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 래시가드 상의와 셔링 스커트,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프로즌과 핑크 두 가지로 구성됐다. 

샤베트 보스코 래시가드는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열대 야자수 디자인이 돋보이는 남녀공용 래시가드다. 신축성이 좋아 물놀이 활동에 적합하며, 반집업 스타일로 나와 탈착이 편하고, 하이넥에 긴소매 디자인으로 자외선 차단이 용이하다. 래시가드 상의, 팬츠, 수영모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포세이돈블루와 네온핑크 두 가지로 나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