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탄수화물 지방합성 막아

미국, EU, 일본 등 주요 국가에 이어 국내 다이어트시장에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유스랩(대표 차지운)이 다이어트와 피부보습,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과립형 다이어트 식품 ‘스킨앤다이어트(Skin&Diet)’를 13일 공식 출시했다.

스킨앤다이어트는 식약처가 기능성원료로 인정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과 피부건강의 대표 원료인 ‘히알루론산’, 항산화 물질 ‘비타민C’를 함유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HCA, Hydroxy Citric Acid)은 남아시아에 서식하는 가르시니아 종의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준다.

특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복부 피하지방 감소, 내장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 허리둘레 및 엉덩이둘레감소, 체중감소를 확인했다.

㈜유스랩 차지운 대표는 “노출이 계절 여름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다. 스킨앤다이어트는 망고맛 과립형으로 물에 타서 먹는 다이어트 제품”이라며,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밥, 국수, 빵 등 탄수화물 중독으로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