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쥬 란제리를 착용한 모델

남영비비안이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라바쥬(RAVAGE)’를 홈쇼핑에서 론칭한다.

‘라바쥬’는 1926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정통 란제리 기업 바바라 그룹의 브랜드이다. 1990년 섹시한 컨셉으로 시작된 라바쥬는 이번에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오는 6일 오후 9시 45분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4월 하순에는 현대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라바쥬는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40~50대 여성을 주요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란제리를 표방한다. 최상의 소재와 품질과 더불어, 편안한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슴의 압박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와이어를 제거하는 대신, 가슴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도록 봉제선 없는 헴(HEM) 원단을 컵 안쪽에 삽입해 안정감을 주었다. 컵 안에는 육각형 조직으로 유연성과 통기성을 강화한 몰드가 적용되어 좋은 착용감에 많은 공을 들였다.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어깨끈과 날개도 신경을 썼다. 일반적인 어깨끈보다 넓은 어깨끈을 사용하여 쉽게 흘러내리지 않고 배기는 느낌을 줄였다. 날개의 원단과 스타일도 압박감은 줄이고 실루엣을 매끄럽게 잡아주는 2중 원단과 U-라인을 적용했다.

라바쥬를 기획한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라바쥬는 홈쇼핑을 통해 전개되는 란제리 브랜드 중 가장 프리미엄 급에 속하는 브랜드”라며, “지금까지 홈쇼핑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우아한 스타일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란제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라바쥬의 란제리는 5종의 브라, 팬티 세트와 슬립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